담당교역자 인사말

북사선


성경 전체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창조 목적은 하나님의 통치를 온 세계에 선포하고 그것을 실현함으로 주님이 홀로 영광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이 시대의 유일 분단국가로 남아있는 우리 민족에게 하나님께서는 통일국가로 나아가는 실질적인 축복을 주고 계십니다.
북한사랑의선교부는 통일국가로 나아가는 최전선에서 남과 북이 하나가 되어 혈육적인 한민족이라는 것과 그보다 더 진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를 나눈 영가족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 공동체는 한마음이 되어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기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영적 통일국가를 이미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 안의 교회로서한 부서에 아기부터 어른까지 함께 예배를 드리고 세대를 아우르는 영적 공동체로서 통일시대의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민족에게 통일을 허락해 주시는 그 날, 저희는 최전선에 나아가 하나님의 뜻을 펼치는 하나님의 충성된 일꾼들이 될 것입니다.


동방의 예루살렘 평양이 회복되고, 2800여개의 북한교회가 다시 세워지는 그 날까지 그리고 특새를 통해 북한 전역에 하나님의 임재가 울려 퍼질 때까지 북한사랑의선교부는 통일을 이미 함께 하는 공동체로서의 사명을 성실하고 우직하게 감당할 것입니다.



진정한 영적 통일국가를 세우는 일에 동참할 여러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